언론보도 > 언론보도
home
> 언론보도 > 언론보도

언론보도

Media report

Media Report

엔씨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oard-deco-img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144
엔씨엠, MBC건축박람회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선보여
2017-01-13
136
1.jpg


엔씨엠이 '제 43회 MBC 건축박람회'의 제 2전시관에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품한다.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 앞에 위치한 SETEC에서 1월 12일부터 1월 15일까지 열리는 MBC 건축박람회는 2017년도 건축 산업분야의 최신제품과 트랜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 참가업체들의 신제품 홍보를 통해 2017년 최신 건축자재 동향을 제시하고, 관련 기술개발을 촉진시켜 참가업체들의 상품 판로 개척을 통한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이번 박람회에 출품한 NCM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독일 명품 세라믹 글라스와 독일 E.G.O의 하이라이트 발열체를 사용해 높은 열효율과 내구도를 자랑한다. 최근에는 온라인 요리교양 프로그램인 '기왕이면 언니들'을 통해 해당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사용 시 인체에 유해한 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탈취와 살균효과를 통한 건강한 조리환경이 조성된다. 잔열 표시 장치가 있어 화상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며, 설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화구가 꺼지는 타이머기능이 내장되어있어 화재 걱정도 없다. 아이들을 위한 잠금잠치 설정도 가능하다. 

최대소비전력을 3.3KW 이하로 자동제어해주는 파워쉐어링 기능으로 별도의 전기공사 없이 가정용 일반콘센트에 꽂아 사용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직접 불을 사용하지 않아 용기나 레인지에 그을음을 방지해 항상 청결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빌트인과 스탠드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혀 원하는 스타일로 설치 가능하다. 

한편, 배우 최필립을 전속모델로 앞세운 NCM은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제품이 인덕션 1구 하이라이트 2구로 적용 된 것에 반해 전기레인지 신제품은 인덕션 2구 하이라이트 1구로 적용되었다. 해당 신제품의 런칭은 올해 가을이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미리 선보일 계획이다.

엔씨엠 관계자는 "엔씨엠은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전시회 참여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주방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전기레인지 개발 및 런칭과 함께 대리점 모집도 상시 진행 중이다"면서 "전시회에 오시는 현장방문 고객 분들에게는 전기레인지와 커피 머신 등의 주방가전을 특별 가에 판매하고, 현장 방문하여 전기레인지 구매 시 인덕션 렌지에서 사용 가능한 에드워드권 3종 스테인레스 냄비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