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언론보도
home
> 언론보도 > 언론보도

언론보도

Media report

Media Report

엔씨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oard-deco-img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147
'NCM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제43회 건축박람회 참가
2017-01-16
275
1.JPG


12일부터 15일까지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 앞 SETEC에서 개최되는 제 43 MBC 건축박람회에 주방욕실가전 전문기업 엔씨엠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가 출품된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중인 MBC 건축박람회는 건축자재전, 인테리어전, 전원주택전, 조명산업전, 조경전, 냉난방기자재전, 건축공구전, 건축정보전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017년도 건축 산업 분야의 최신 제품과 트랜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박람회다.

엔씨엠이 출품한 NCM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이 하나로 된 제품으로, 안전성과 편리함,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었다는 평을 받는다.  
 
특히 해당 제품은 대부분의 전기레인지 설치 시 해야 하는 전기 공사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 장점이다. NCM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최대 소비전력을 3.3KW 이하로 자동 제어해 주는 파워쉐어링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별도의 전기 공사 없이 가정용 일반 콘센트(16A)에 꽂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NCM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친환경 인덕션 히터로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데, 글라스 상판을 가열하지 않고 금속 용기 자체만을 신속하게 발열시키기 때문에 예열 과정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해 영양소 파괴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탈취와 살균 효과로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방식은 직접 상판을 가열해 냄비에 열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한국 전통 음식을 조리하는데 최적화 되어있다.

기술적인 스마트함을 갖추고 있는 NCM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유럽산 명품 글라스(독일 쇼트사, 프랑스 유로케라사) 채용으로 높은 내열성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리 시 내용물이 넘쳐도 간단하게 행주로 닦아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빌트인(일체형)타입과 스탠드L타입 65mm, 스탠드H타입 145mm 중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세라믹 제질의 상판이 싱크대와 일체형을 이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NCM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전시회 참여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기레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기레인지 개발 및 런칭과 함께 대리점 모집도 상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전시회에 오시는 현장방문 고객 분들에게는 전기레인지와 커피 머신 등의 주방가전을 특별 가에 판매하고, 현장 방문하여 전기레인지 구매 시 인덕션 렌지에서 사용 가능한 에드워드권 3종 스테인레스 냄비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NCM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NCM은 전속모델인 배우 최필립과 함께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제품이 인덕션 1구 하이라이트 2구로 적용 된 것에 반해 전기레인지 신제품은 인덕션 2구 하이라이트 1구로 적용되었다. 해당 신제품의 런칭은 올해 가을이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미리 선보일 계획이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