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언론보도
home
> 언론보도 > 언론보도

언론보도

Media report

Media Report

엔씨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oard-deco-img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149
FORTUNE 2017 신뢰브랜드 대상|생활가전부문|(주)엔씨엠 ‘블루밍 비데’
2017-04-07
140
1.jpg

이 기사는 포춘코리아 2017년 4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2017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 
오늘날 기업들의 가장 중요한 브랜드 자산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고객들의 신뢰다. 고객 신뢰는 기업의 흥망성쇠를 좌우할 만큼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포춘코리아는 신뢰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은 ‘신뢰브랜드’를 선정·발표한다.
 ‘2017년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기업들의 면면을 살펴본다. 

FORTUNE 2017 신뢰브랜드 대상|생활가전부문|(주)엔씨엠 ‘블루밍 비데’



■생활가전 부문 (주)엔씨엠 ‘블루밍 비데’ 

비데 업체서 욕실·주방 전문기업으로 도약
2.png

3.jpg



올해 창립 16주년을 맞이한 엔씨엠은 비데 전문 기업에서 한발 더 나아가 욕실, 주방가전 전문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지난해 주방가전의 꽃인 1구 인덕션, 2구 하이라이트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시한 엔씨엠은 기존 비데 브랜드인 블루밍의 신제품과 신규 사업인 전기레인지를 앞세워 국내 및 해외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엔씨엠의 비데 브랜드 블루밍은 올해도 ‘더 깨끗한 비데’ 콘셉트를 바탕으로 비데 본연의 깨끗한 기능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NB-2100 시리즈는 기존 비데보다 항균제를 3배 이상 사용한 SIAA 항균 인증을 취득했다.


노즐 강제 세척 기능과 물탱크 강제 배수 기능 등도 선보여 생활의 편리성과 함께 깨끗한 기능을 강조했다. 전기레인지 라인업도 더욱 다양해진다.


 2구 인덕션, 1구 하이라이트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레인지, 2구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출시도 예정돼 있다.


엔씨엠은 향후 비데와 전기레인지 제품을 기반으로 욕실·주방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더불어 매출 신장도 노린다는 계획이다.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