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언론보도
home
> 언론보도 > 언론보도

언론보도

Media report

Media Report

엔씨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oard-deco-img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152
블루밍비데, 물청소 가능한 방수비데 `IPX-500` 론칭
2017-04-18
291
1.jpg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엔씨엠(대표 김용두)의 비데 전문 브랜드 블루밍비데는 IPX5 등급의 방수비데 ‘IPX-500’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블루밍비데에 따르면 17일 론칭 예정인 IPX-500은 편리한 물청소가 가능하고 별도의 정수 필터가 필요없는 ‘더 깨끗한 비데’를 지향하고 있다. 

기존 방수 등급보다 1단계 더 높은 IPX5단계 방수 등급 채택으로 보다 쉽고 편리한 물청소가 가능하며, 노즐 오염을 최소화하는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사용했다. 또 원터치 간편 노즐 청소 버튼을 이용해 노즐을 항상 쾌적한 상태로 유지한다. 

이 밖에도 야간에 비데를 이용할 때 화장실의 전등을 켜지 않고도 비데를 사용할 수 있는 야광 램프 기능, 노즐이 앞뒤로 움직이면서 세정력을 높이는 무브 세정 기능, 누전에 의한 전기 감전사고 방지를 위한 누전 차단 기능 등 소비자들이 기존 비데 사용 시 겪었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이날 11번가 론칭 이벤트로 IPX-500를 구입할 경우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1번가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블로그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반자동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블루밍비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씨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