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언론보도
home
> 언론보도 > 언론보도

언론보도

Media report

Media Report

엔씨엠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oard-deco-img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156
㈜엔씨엠, 제44회 MBC 건축박람회 참가
2017-04-28
122
1.jpg
[산업일보]
(주)엔씨엠(대표 김용두)이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44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엔씨엠은 기존 1구 인덕션+2구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외에 하반기에 선보일 ‘2구 인덕션+1구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및 ‘2구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등 자체개발한 신제품을 국내 소비자 및 관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엠 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주력 상품이었던 블루밍비데가 아닌 전기레인지 위주의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 욕실 가전 전문기업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주방 욕실 가전 전문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입장이다.

엔씨엠 전기레인지는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의 장점만을 모아 탄생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다. 독일 SCHOTT사의 상판 내열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해 긁힘과 변색 등 위험이 없으며, 독일 명품 E.G.O사의 하이라이트 발열체로 3~5초의 짧은 시간에 선택한 온도까지 최대 발열량을 보인다.

현재 홈쇼핑에서 판매 중인 제품의 경우 프랑스 EURO KERA사의 상판 내열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한 모델로 기존 전기레인지 대비 저렴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해 보다 스마트한 주방 생활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씨엠 전기레인지는 엔씨엠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전 제품은 유럽 부품 등을 사용해 안전성 및 내구성이 탁월하며, 100% 국내 제조 제품으로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다.

엔씨엠 영업팀 장동수 이사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주)엔씨엠이 비데 전문 기업을 넘어 주방 욕실 가전 전문기업으로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며 "엔씨엠의 전기레인지를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화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44회 MBC 건축박람회는 공공시설 및 조경박람회, 디지털프린팅·사인엑스포와 동시에 개최됨으로써 올해 건축 시장업계 동향과 트렌드를 한번에 살펴볼 수 있다. 400여 업체가 참가해 3,500여 아이템이 전시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