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 스토리
home
> 스토리 > 스토리

스토리

Story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297
아임 공영 홈쇼핑과 NCM의 만남 - 중소기업을 말하다!
2017-04-19
79



아임 공영 홈쇼핑에서 진행한 중소기업을 만나다!

저희 엔씨엠은 2002년에 설립되었는데요~ 고객님을 위한 비데를 만들겠다는 마음 하나로 열심히 임한 지금, 어느새 10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데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국민 비데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도 있었지만 아임 공영 홈쇼핑이라는 발판도 있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임 공영 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중소기업을 만나다' 인터뷰를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1.jpg



아임 공영 홈쇼핑과 함께 한 엔씨엠만의 특별한 비데 스토리!

인터뷰에는 저번 포스팅에서도 등장해주셨던 엔씨엠의 사장님이 임해주셨습니다.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엔씨엠에 이렇게 국민 비데로 당당히 자리할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는 자리여서 그런지 정말 떨리고 기대되는 마음이었습니다.



2.jpg



인터뷰가 시작되고 나서는 저희 엔씨엠의 스토리를 차분하게 풀어나갈 수 있었는데요!

정말 좋은 비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싶었지만 막상 판로 확보가 되지 않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어려움을 겪던 와중 아임 공영 홈쇼핑을 만나게 되었고 이를 발판으로 2016년도에는 1만 대의 블루밍 비데 판매 성과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3.jpg



이렇게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바탕에는 판로 개척에 도움을 준 아임 공영 홈쇼핑의 중소기업 우대 정책과 낮은 수수료가 있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으며, 더 나아가 엔씨엠을 세계에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4.jpg



그리고 점차 발전을 더해가며 1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등 다양한 부문의 수상과 특허를 낼 수 있었으며 세계로 뻗어나가는 지금의 엔씨엠 비데가 되었습니다!

지나온 발자국을 되돌아보면 다사다난한 시간 속에서 고객님들과의 만남이 있었기에 이런 결과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는 엔씨엠이 되겠습니다!




우수한 기술력의 엔씨엠 비데, 아임 공영 홈쇼핑에서 만나보세요~!

NCM의 지나온 스토리를 엔씨엠 사장님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오랜 시간 비데 개발에 노력하여 2017년 프리미엄 골드 블루밍 비데가 나왔습니다!

아임 공영 홈쇼핑에서 4월 19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엔씨엠의 비데 성능이 궁금하시다면 내일 방송으로 본방 시청해주세요~!



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