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 스토리
home
> 스토리 > 스토리

스토리

Story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
484
블루밍비데 방문설치로 주문시 배송방법
2018-08-27
207


쇼핑몰이나 홈쇼핑에서 블루밍비데를 많이 구매 하시고 계시고 주로 직접설치들을 많이 하시고 계십니다.
저희가 조사하기로는 75%는 직접 설치를 하시고 나머지 25%가 방문설치를 요청하십니다.

직접설치시에는 제품을 바로 고객님께 보내드리면 수령하셔서 설치를 많이 합니다.
하지만 방문설치의 경우 제품을 고객님께 보내는게 아니고 설치점에 보내서 설치기사가 고객님과 약속을 잡고 방문을 하여 설치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쇼핑몰 프로그램에 송장번호를 입력하게 되어 있어 설치점으로 보낸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설치점 도착후 고객님께 배송완료 멧세지가 전달이 되어 고객님들로 하여금 혼선을 이야기 시키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지도 않았는데 받았다고 메세지가 오느냐 라고 문의전화가 옵니다. (상세페이지에 자세하게 설명을 하고 있음)

하지만 타 회사들은 방문설치 요청인경우 제품을 고객님께 직접 보내고 나중에 설치기사가 가서 설치를 하는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데 제품은 와 있는데 언제 설치를 해주느냐 하는 고객불만이 있다고 합니다.

두가지 방법에 장단점이 있어 어느것이 좋고 나쁘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엔씨엠도 고객불만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 나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좀더 확실하게 알수 있도록 만들어 본 이미지인데 상세페이지에 게시를 하여 고객 불만을 최소화 하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